커뮤니티

  • 공지사항
  • 자유게시판
  • 사진게시판
  • 문서자료실

[직무교육]자활사업단의 마케팅 능력과 고객만족 전략 수립
2019.10.24 관리자 47
IMG_6256.JPG |  IMG_6265.JPG |  IMG_6269.JPG |  KakaoTalk_20191023_175214253_07.jpg | 








10월 23일(수) 오후 2시 부터 성남만남돌봄교육장에서
전체주민 분들 56명을 대상으로
'자활사업단의 마케팅 능력과 고객만족 전략 수립'이란
주제로 직무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.  ​

한국상생유통협동조합의 오승주 강사님의  진행으로
자활사업단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방법으로
고객만족 전략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
각 사업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업내용을 바탕으로 서로 의견을 나누고
사업단을 운영하면서 마주하는 고객관리, 고객에 따른 응대법등 다양한
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.

늘 경청하는 자세로 교육에 참여해주시는 참여주민 분들께 감사드리며,
이번 교육이 사업단 운영에 있어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

성남해밀주민협동회 전체조합원 교육
[소양교육] 음악으로 힐링하기